친환경으로 천일염에 자연을 담겠습니다.

브랜드 이야기

HOME > 브랜드 이야기 > 브랜드 이야기

더 솔트 팜

한국의 맛과 전통으로 세계인을 행복하게 하겠습니다.

염전(鹽田)은 영문으로 여러 가지 해석이 있을 수 있으나 우리나라의 천일염은 특성상 바닷물을 원료로 하면서도 갯벌 (토지)의 지력과 자연을 이용해 생산하는 소금으로, 농업과 그 특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소금을 생산하는 염부들 또한 염전에만 귀속 되어 있기보다는 농사일과 병행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염전은 소금을 생산하는 또 다른 농업의 한 형태이기도 한 것입니다.
“ The Salt Farm(더 솔트 팜) 은 우리나라의 염전의 특성을 담은 브랜드로, 소금을 이용해 다양한 이 미용 생활용품과, 음식문화를 연구 개발하여 염전과 천일염 관련 제품들이 세계인의 전통문화와 음식문화를 선도하고, 인류의 건강과 맛을 지켜나가며, 세계인과 행복한 미래를 공유하고자 하는 가치를 담은 브랜드입니다. ”

여름햇살담은 명품천일염

“ ISO2200, ISO14001국제 인증 받은 염전에서 친환경 장인정신으로 생산 되는 제품 중에서도 최상품의 여름소금만을 엄선한 명품 천일염 ”

여름에 생산되는 천일염은 봄가을에 생산되는 소금에 비해 소금이 결정되는 시간이 짧아 염도가 낮고, 단맛이 나며, 풍미가 뛰어나 예로부터 생산지에서는 여름소금을 으뜸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여름햇살담은 명품 천일염은 비금도 주원염전에서 친환경 장인정신으로 생산 되는 여름소금 중에서도 최상품만을 엄선한 소금으로, 전통소금의 깊은 맛과 미네랄 무기질은 그대로 보존하면서, 소금은 더 깨끗하게 만들어 쓴맛이 덜하고 단맛이 나며, 염도가 낮고, 맛이 깊어 음식의 풍미를 더 해주는 친환경 프리미엄 소금입니다.
“ 여름햇살담은 명품천일염 브랜드는 순수한 자연(햇볕, 바람, 청정해수, 갯벌의 숨결) 을 천일염에 담아 인류에게 감사와 정성으로 답하고자 하는 주원염전의 마음입니다 ”
1000년 전통 가업을 위한 장인의 혼을 담다.
캐릭터는 주원염전 곽민선 대표의 이미지를 담은 상표입니다. 대를 이은 전통가업 장인정신 염부의 성실과 땀을 근간(根幹)으로, 한국의 염전과 천일염을 인류의 소중한 가치로 만들어 가고자 하는 장인의 혼을 담고 있습니다.

Salt Clinic (솔트클리닉) / Salt Therapy (솔트테라피)

인류 생명의 원천 해답을 소금에서 찾다.

어머니의 양수를 통해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듯, 생명의 원천은 소금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소금은 생명의 필수성분으로, 예로부터 인간의 신체와 피부를 아무런 부작용 없이 치유하는 수단으로 활용되어져 왔습니다.
솔트클리닉(Salt Clinic), 솔트테라피(Salt Therapy)
상표는 한국의 천일염을 기본 소재로 하여 인류의 지속 가능한 생명의 원천을 찾고자 하는 소망을 담고 있습니다.